□ 사단법인 한국유엔봉사단 정형근 총재는(이사장 안헌식) 오늘 2월 7일(수) 오후 2시20분 여주시청에서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손 세정제와 손 소독제 등 시가 1700만원 상당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습니다.
○ 세정제를 기부해준 업체는 한국유엔봉사단의 회원사로써 ㈜월드켐(김윤민)에서 손 세정제 500병, 손 소독제 젤·스프레이 타입 등 각각 1000병씩 기부해주었습니다.
○ 시가 1700만원의 세정제와 소독제를 기증한 (사)한국유엔봉사단 정형근 총재와 회원사는 다가오는 민속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 “크지 않은 기증이지만 나눔에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하고 불우 이웃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습니다.
○ 또한, 정형근 총재와 안헌식 이사장은 우리 주변을 돌아보면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이웃이 많이 있다며 이들 모두 희망을 가지고 용기를 잃지 않고 살아갈 수 있도록 아름다운 사랑의 봉사와 따뜻한 나눔의 문화를 전 국민의 가슴속에 전달하는 중개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 명절을 앞두고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모든 회원과 봉사자, 시청 및 복지단체 관계자, 따뜻한 후원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름다운 사랑의 봉사와 따뜻한 나눔 문화가 전국민의 가슴에 전달되어 함께하는 풍요로운 대한민국이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