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단법인 한국유엔봉사단·한국국제연합봉사단 정형근 총재는(이사장 안헌식) 7월 16일(화)부터 7월19일(금)까지 한국정보기술연구원(1000케이스), 진영농협(3500케이스), 은평구청(630케이스), 남양주푸드뱅크(2100케이스) 등에 시가 1.75억원 상당의 생수를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습니다.
○ 생수를 기부해준 업체는 ‘롯데칠성음료’로써 수입산(프랑스) 생수인‘볼빅 1.5L 12펫’ 7230케이스를 기부해주었습니다.
○ 시가 1.75억원의 생수를 기증한 (사)한국유엔봉사단과 롯데칠성음료는 무더위에 식수난 해소와 공공시설 이용자들의 건강 지원을 목적으로 “크지 않은 기증이지만 나눔에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하고 불우 이웃에게는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힘내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습니다.
○ 또한, 정형근 총재와 안헌식 이사장은 우리 주변을 돌아보면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이웃이 많이 있다며 이들 모두 희망을 가지고 용기를 잃지 않고 살아갈 수 있도록 아름다운 사랑의 봉사와 따뜻한 나눔의 문화를 전 국민의 가슴속에 전달하는 중개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모든 회원과 봉사자, 구청 및 복지단체 관계자, 따뜻한 후원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름다운 사랑의 봉사와 따뜻한 나눔 문화가 전국민의 가슴에 전달되어 함께하는 풍요로운 대한민국이 되면 좋겠습니다. 한국유엔봉사단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사회 기여와 전 세계적인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붙임1> 기증 관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