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유엔봉사단(총재 유준상, 이사장 안헌식)이 주최한 CEO SUMMIT 13기가 지난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11월 20일 서울에서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CEO SUMMIT 13기는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자들이
모여 최신 트렌드와 경영 전략을 공유하고, 국내 최고의 최정예 강사진들로부터 깊이 있는 지식과 인사이트를 얻는 자리였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CEO들과 정기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서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우수한 사회 지도자들을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총재 유준상은 축사를 통해 “이번 CEO SUMMIT 13기를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배출되었다”며, “앞으로도 (사)한국유엔봉사단은 대한민국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사장 안헌식은 “CEO SUMMIT은 단순한 교육 프로그램이 아니라, 대한민국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기회”라며, “이번 수료생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영을 이어가며, 대한민국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총 40명의 CEO들이 수료증을 받았으며, 이들은 앞으로도 (사)한국유엔봉사단과 함께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사)한국유엔봉사단은 유엔의 정신과 평화, 개발, 인권 중심의 가치관을 확립하여 국가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비영리 공익법인으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