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을 위한 올곧은 나눔, SUPPORT
정부기관/기업과 협력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들이 계속해서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거듭되는 경제 불황 속에서도 소외 이웃을 위해 묵묵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들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나눔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남서울은혜교회 청년부,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을 위한 자선바자회 개최
작성일 2019년 05월 05일
조회수 1319
첨부파일

(사)한국유엔봉사단,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을 위한 자선바자회에 물품 지원
 

   

 
■ 일시 : 2019년 05월 05일 일요일 16:00~19:00
■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 밀알학교  

 
어린이날이었던 지난 5일 남서울은혜교회 청년부는 오후 4시부터 약 3시간 동안에 걸쳐 서울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발달장애아 특수학교인 밀알학교에서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자선바자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바자회는 (사)한국유엔봉사단(이사장 안헌식)으로부터 바자회 물품을 지원받아 30여명의 남서울은혜교회 청년부 주관으로 개최되었으며, 청년들의 사랑의 메세지가 전파되어 현장은 시종일관 온기로 넘쳐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날 진행된 바자회는 남서울은혜교회와 밀알학교 관계자는 물론 인근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는, "이번 바자회는 오롯이 청년들의 자발적 의지로 계획되고 진행되어 더욱 의미 있다"고 소감을 전하며,
"이번 바자회를 통해 봉사와 기부문화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하여 보다 따뜻한 세상이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하였습니다.  

   


   

남서울은혜교회 청년부는, 이번 바자회의 수익금과 기부물품은 한국유엔봉사단을 통해 강원도 고성 산불 피해지역의 이재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남서울은혜교회는 홍정길 원로목사가 주축이 되어, “회복의 공동체”로의 비전을 가지고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고 있는 종교 단체입니다.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을 위한 자선바자회 보러가기 >>